패션뉴스 | 2014-05-14 |
센터폴 ‘키즈 모델 선발대회’ 60 : 1 경쟁률 ‘성황’
하반기 키즈 라인 런칭 앞두고 미국 마블코믹스와 협업,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진행 중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의 ‘리틀 원빈을 찾아라! 센터폴 키즈 모델 선발대회’가 약 60 :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센터폴 키즈 모델 선발대회’는 센터폴에서 하반기 정식 런칭하는 키즈 라인의 공식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말련된 것으로 4월 15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해 접수 마감을 10일 앞둔 현재까지 약 9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참가접수는 25일 마감이며 1차 서류심사에서 선발된 30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2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블로그 댓글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15명을 선발하게 된다.
이 중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키즈 다운 재킷 신상품, 2등은 상금 50만원과 키즈 다운 재킷 신상품. 포토제닉 3등은 키즈 다운 재킷 신상품이 제공되며 1, 2등을 한 어린이들은 센터폴 전속모델 원빈과 올 가을, 겨울 시즌 화보 촬영의 기회를 갖게 된다.
센터폴 관계자는 “이번 센터폴 키즈 모델 선발대회의 참가 열기를 통해 키즈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대회 접수 마감인 25일까지 약 1,300여명의 지원자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센터폴은 하반기 키즈 라인 런칭을 앞두고 이번 키즈 모델 선발대회와 더불어 미국 마블코믹스와 협업해 ‘스파이더맨 키즈팩’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센터폴 스파이더맨 키즈팩은 티셔츠와 정화, 백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77개 센터폴 매장에 한해 한정 판매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