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13 |
더휴컴퍼니, 멀티캐주얼 편집샵 ‘와이엠디’ 런칭
매년, 매월, 매일 신선함과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며 늘 새로움을 시도하는 멀티 캐주얼 브랜드 지향
더휴컴퍼니가 멀티 캐주얼 편집샵 ‘와이엠디(YYMMDD.for)’를 런칭해 화제다.
‘와이엠디(YYMMDD.for)’는 ‘every Year, every Month, every Day’의 슬로건을 갖고 매년, 매월, 매일 신선함과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며 늘 새로움을 시도하는 프리미엄 멀티 캐주얼 편집브랜드를 지향한다.
와이엠디의 첫 매장은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자사 브랜드인 유지아이지, 크럭스, 어스앤뎀, 디펄스, 엑스마켓 181-, 어드바이저리가 입점돼 기존 브랜드의 친숙함과 색다른 브랜드와의 믹스매치가 신선함을 부여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와이엠디(YYMMDD.for)’ 매장 내 각 브랜드를 아이템별로 구성 해 입점 고객으로 하여금 한 매장 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오픈 당일에는 프로모션으로 풍선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높였으며 ‘shocking price’ 이벤트로 특가판매도 실시했다.
이밖에 어드바이저리 키즈 출시 기념으로 패밀리룩 2pcs이상 구매시 10% 할인 행사 및 7만원 이상 구매시 스킨밸런스 음료 보르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와이엠디(YYMMDD.for)’는 상권별 특성에 따라 전 연령층의 남녀노소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는 전략에 중점을 둬 그에 따른 프로모션 및 추후 유통망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