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07 |
네이버-커피빈 코리아 ‘Give is Fashion’ 진행
일상에서도 쉽게 기부할 수 있는 기부 프로젝트
커피빈 코리아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Give is Fashion’ 공동기획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다.
‘Give is Fashion’ 캠페인은 기부가 별도로 시간을 내거나 많은 돈을 내야 하는 특별한 것이 아닌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커피빈 코리아와 네이버 해피빈은 기부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확산시킬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모션을 5월7일부터 20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의 동참을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기부카드’ 판매 시 1매당 5천원이 기부된다. ‘기브카드’는 커피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금액 3만원과 함께 무료 음료권이 증정되며 커피빈 멤버쉽카드 신규가입자의 경우 무료 음료권 한 장이 추가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콩쿠폰으로 기부하고 인증샷을 전체공개로 올린 후 캠페인 페이지 댓글영역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캐드 키드슨 백팩, 아가타 접이식 우산, 커피빈 아메리카노 70T를 증정하며 참여기간은 5월 7일부터 30일까지, 당첨자는 개별 메일로 발송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커피빈 코리아 관계자는 “기부는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거나 적은 금액의 기부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보면서 일상에서도 쉽게 기부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고 싶었다”며 “네이버 해피빈관 진행할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