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07 |
신원, 씨(SI) ‘2014 여름테마 기획 상품 출시’
씨(SI). 올해 유통망 165개점에서 63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신원이 전개하는 여성복 씨(SI)가 2014 봄 테마상품 ‘다희 럭키 포틴’에 이어 여름 시즌을 겨냥한 ‘헬로 시스루’를 출시해 화제다.
‘시원함과 패션’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상품 기획으로 캐주얼한 스포티즘에 포인트를 줘 도시적인 여성스러움과 씨(SI)만의 생동감 있는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고자 했다.
씨(SI)의 테마상품은 브랜드만의 상품 기획에 있어 차별화를 두기 위한 전략 차원에서 2012년 ‘데이 앤 나이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매 시즌마다 이어져 오고 있다.
이번 테마상품은 2014 여름을 겨냥해 섬세한 감성과 미적 감각을 갖춘 차별화된 디자인에 여성스러움을 더해 블라우스, 티셔츠, 재킷,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약 35모델을 출시한다. 기존의 20대 중반 30대 중반의 소비층 뿐만 아니라 20대 초반의 젊은층까지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씨(SI)의 정병무 사업부장은 ‘차별화된 테마를 표현한 ‘헬로 시스루’는 패션 트렌드를 리딩하기 위한 전략 상품으로 여성스러움과 로맨틱에 디테일을 강조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반응으로 어필될 것”이라며 “할인율 정책에서 벗어나 기존 국내 가두점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과 프로모션으로 5월과 6월 여름 판매에 주력해 전년 동기간 대비 20%이상 매출 신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씨(SI)는 이를 기반으로 올해 유통망 165개점에서 63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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