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02 |
스파오, 모바일게임 ‘룰더스타일’과 제휴
모바일 게임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접근
이랜드의 글로벌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가 아프리카TV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패션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더스타일 for KAKAO’(이하 룰더스타일)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랜드는 실제 스파오의 최대 규모 팝업매장인 명동점 매장 컨셉을 ‘룰 더 스타일’ 게임에 그대로 구현해 게임을 하는 이용자들이 매장은 물론 봄 시즌 신상품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또 게임 내 스파오 매장에 방문해 운영을 돕거나 실제 스파오 의상으로 구현한 ‘스파오 베이직 폴로티’를 코디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스파오의 제품을 게임캐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는 프로모션 런칭을 기념해 25일부터 온라인 몰(www.spao.com)에서 9천9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룰더스타일 런칭 및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SPA의 주 고객층이 모바일, 온라인 컨텐츠의 핵심 사용자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기존의 방식을 탈피해 브랜드를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같은 모바일 소셜 게임과의 제휴는 보다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