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8 |
CH 캐롤리나 헤레라, 가정의 달 맞아 ‘기프트 아이템’ 출시
5월, 선물고민에 빠져 있다면 캐롤리라 헤레라 ‘기프트 아이템’에 주목하자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 남성복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했다.
강렬한 레드와 네이비 컬러가 룩 전체에 활력을 더해주는 위빙 벨트는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심플한 룩에 컬러풀한 벨트만으로도 센스 있는 남자로 보일 수 있다. 브라운 컬러의 위빙 벨트는 캐주얼룩은 물론 클래식 수트에도 안성맞춤.
‘CH’ 로고가 돋보이는 커프스 링크와 깔끔하면서 경쾌한 느낌의 타이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네이비 컬러에 레드 태슬 장식이 산뜻함을 더하는 스웨이드 로퍼는 포멀룩이나 캐주얼룩 모두 소화할 수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밖에도 지갑, 브리프케이스,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남성 아이템들을 ‘CH 캐롤리나 헤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 퍼스트 레이디로 칭송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해 현재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 세계 120곳의 전문매장과 200개 이상의 편집매장을 보유하며 사랑받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