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5 |
맨즈웨어도그 X 코모도스퀘어
맨즈웨어도그 X 코모도스퀘어’의 유쾌한 만남
톰보이(대표 조병하)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가 유쾌한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5월을 시작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은 '맨즈웨어도그(Menswear Dog)'블로그의 주인공인 네 살된 시바견 보디(Bodhi)다.
뉴욕을 시작으로 전 세계가 열광하고 있는 '맨즈웨어도그'는 보디의 견주인 예나(Yena)와 데이브(Dave)가 보디를 주인공으로 남성복 패션을 위트 있게 풀어나가는 독보적인 패션 블로그다.
'맨즈웨어도그'와 「코모도스퀘어」의 콜라보레이션은 「코모도스퀘어」 특유의 시크한 유러피언 감성과 '맨즈웨어도그'가 지닌 유쾌함이 만나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으며 맨즈웨어 시장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14년 여름시즌을 겨냥한「코모도스퀘어」의 린넨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세 가지의 룩을 보여주고 있으며 각각의 컷마다 보디의 표정 연기가 위트있게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디가 착용한 린넨 자켓은 「코모도스퀘어」에서 올 여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상품으로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린넨의 가장 큰 취약점인 구김 현상을 보완하고 파스텔톤의 컬러감으로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퓨어 린넨 소재를 사용하여 더운 여름철의 착용감을 업그레이드 하고 가먼트 워싱을 통해 내추럴한 컬러감이 장점이다.
보디의 견주인 예나와 데이브는 "이번 「코모도스퀘어」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에 있는 맨즈웨어 도그의 팬들을 알게 되어 무척 기쁘다. 특히 한국 브랜드는 처음이라 설레고 흥분된다."며 "우리는 다양한 시도를 준비하고 있는데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그 중 하나이고 자체적인 라인도 준비하고 있다. 따뜻한 봄에 공개할 「코모도스퀘어」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맨즈웨어도그 X 코모도스퀘어> 콜라보레이션 이미지와 제품은 「코모도스퀘어」 매장과 카다로그, '맨즈웨어도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코모도스퀘어」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5월에는 「코모도스퀘어」페이스북을 통해 '맨즈웨어도그'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