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4-24 |
5월, 봄바람 같은 남성 패션
애드호크가 제안하는 봄맞이 남성 스타일링
황금 연휴인 만큼 편안한 휴식을 위한 여행을 계획했다면, 그에 어울리는 의상 스타일 역시 편안하고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일교차가 큰 요즘 아침 저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 의 소매가 롤 업 포인트인 재킷을 추천한다.
마 소재로 되어 있어 낮에는 시원함과 밤에는 외투로 활용이 가능한 이 재킷은 투 버튼 장식으로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함까지 갖춰 이번 연휴 나들이패션에 걸 맞는 아이템 일 것이다.
또한,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한 티셔츠를 매치해 조금 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애드호크(AD HOC)’ 의 포켓 포인트 브이 넥 티셔츠는 깔끔함과 동시에 포인트까지 줄 수 있어 재킷 안에 이너로 살짝 보이는 포켓이 남성의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나들이 시에 남성들의 휴대폰과 지갑을 넣을 수납공간이 필요하다면, ‘드라이프(DRIFE)’의 신제품 포스트 백을 추천한다. 스냅버튼을 사용하여 수납이 용이한 제품으로 넓은 수납 공간과 끈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편리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드라이프의 포스트 백은 여행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오랜 여정으로 발이 불편할 것 같다면, 100% 장인들의 핸드 메이드로 완성되는 스페인 브랜드 ‘마이앙스(Maians)’의 슈즈를 추천한다. 캔버스 천에 밑창에서는 바로셀로나 지역에서 나오는 가황 고무를 사용하여 장시간 신어도 편안할 수 있게 제작되어 나들이 시에 남성들의 발을 편안하면서도 ‘향균 솔’로 발 냄새도 없애고 시원하게 해줄 아이템일 것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