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4 |
헤리토리, 여름 겨냥 ‘잉크 피케 티셔츠’ 출시
컬러, 기능성,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차별화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해리토리’가 잉크 컬러를 담은 ‘잉크 피케 티셔츠’ 6종 및 쿨피케 티셔츠 3종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잉크 피케 티셔츠’는 작년 첫 선을 보인 ‘헤리토리’의 대표상품으로 브랜드 심볼인 잉크의 컬러를 ‘피케 티셔츠에 염색하면 어떨까?’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유럽에서 공수한 유수의 잉크를 혼합하거나 직물에 그대로 염색하는 등의 실험을 거쳐 잉크 고유의 컬러를 최대한 담아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잉크 컬러를 최대한 적용해 일반 피케 티셔츠에 비해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다양한 옷에 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남성용보다 작은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남녀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7만원대.
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도록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쿨피케 티셔츠 3종’도 출시됐다. 쿨비즈 피케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 MMS를 사용해 착용시 청량감을 높여 더위로 인한 불쾌감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숏칼라 디자인 및 카라와 소매 끝에 스트라이프 문양을 넣는 한편 슬림핏으로 제작해 트렌디한 젊은 감각을 살렸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 선보이는 헤리토리의 피케 티셔츠는 컬러, 기능성,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차별화 시킨 반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해 폭넓은 고객층이 컬러감과 기능성을 고려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헤리토리’는 세정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월메이드에 올 봄부터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