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4-23 |
트렌디男을 위한 ‘블루 워치’ 스타일링 tip
스타일링에 블루 포인트, 남성들의 멋을 살려주는 ‘블루 컬러 스타일링’
이번 시즌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이 블루 컬러 워치에 빠져들고 있다. 남성들은 블루 컬러가 가미된 시계로 패션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이에 남성들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블루 컬러 워치에 대해 알아봤다.
▶ 오피스룩 활용도 200% ‘블루 포인트’
블루에 실버 컬러가 조화롭게 어울린 시계는 세련된 느낌을 줘 포멀한 의상과도 잘 어울린다. 실버 스트랩에 케이스 컬러가 블루인 시계는 세미 오피스룩에 매치하면 도시적인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때 셔츠의 컬러를 블루톤으로 통일하면 차분해 보이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까지 줘 격식을 갖춘 오피스룩에 매치하기 제격이다. 심플한 다이얼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스 워치의 퀘스트 블루 남성용 시계는 수트와 함께 코디했을 때 캐주얼하거나 가볍지 않게 표현할 수 있다.
▶ 캐주얼룩에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타입으로
전체적으로 블루 컬러가 더해진 시계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경쾌한 느낌이 들어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안성맞춤이다. 볼드한 케이스의 게스 워치는 남성적인 매력을 더해줌과 동시에 패션에 엣지를 더해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낸다.
실리콘 소재에 블루가 가미된 시계는 데일리룩에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내고 싶으 남성들의 필수품이다. 또한 케이스에 가미된 로맨틱한 로즈 골드 디테일로 남들과 차별화된 유니크한 개성을 선보일 수 있다.
게스 워치 관계자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유행할 블루 컬러가 더해진 게스 워치를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블루 컬러 아이템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남성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