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3 |
세비아, 디즈니 캐릭터 주얼리 출시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캐릭터 주얼리 및 컬러풀한 DIY 주얼리 용품도 출시
주얼리 전문업체 세비아(대표 이선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유아동 존 7층에 꼼에스타 매장을 열고 가정의 달을 맞아 월트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맘&베이비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마우스를 형상화한 주얼리는 모두 실버로 제작됐으며, 5월을 맞아 나들이가 많은 유아를 위해 미아방지용 각인을 새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겨울왕국’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얻은 엘사 여왕 목걸이는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돼 어른들이 착용해도 무방하다.
꼼에스타 관계자는 “최근 <겨울왕국>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이에 관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오브제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름이나 기념일 문구를 주얼리에 새기는 것은 그래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꼼에스타는 더워진 날씨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컬러풀한 DIY 주얼리 용품도 출시했으며, 가죽 팔찌에 디즈니 시리즈를 조합해 '나만의 주얼리'로 만들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이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