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3 |
타거스, 혁신적 디자인 ‘T-1211 컬렉션’ 출시
노트북과 각종 디바이스 수납에 용이한 백팩, 헬맷백, 슬리브 등 총 6종으로 구성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한국 타거스가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노트북 가방 라인 ‘T-1211 컬렉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T-1211 컬렉션’은 타거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내구성과 실용성은 강화하면서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완성돼 3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전 리복,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 디렉터를 역임했던 듀안 스미스 타거스 부사장이 디자인 총괄을 맡아 야심차게 선보인 첫 컬렉션으로서 기존 타거스 제품의 전통적 디자인의 젊은 느낌을 받았다.
톤다운 컬러와 미니멀 디자인이라는 2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해 심플함을 한껏 살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은 물론 아웃도어,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가방 내부에는 감각적인 카모플라주 프린트를 적용해 가방을 열었을 때의 디자인까지 챙긴 ‘T-1211 컬렉션’의 세심한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T-1211 컬렉션’은 17인치와 15인치 노트북 사이즈에 맞춰 2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내부에는 노트북과 서적 등을 수납할 수 있는 2개의 메인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별도의 태블릿 pc 수납부와 사무용품 등을 위한 포켓들로 구성돼 백팩 명가 타거스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각종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돼 있고 후면에는 여행이나 출장시 백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도록 스트랩을 마련했다. 또한 바닥과 직접 닿는 하단면은 방수 소재로 마감했다.
이밖에도 ‘T-1211 컬렉션’은 직장인을 위한 탑로드 케이스와 슬림 케이스,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감이 장점인 노트북 파우치 버티컬 슬리브, 8인치부터 10인치 태블릿 pc를 위한 태블릿 슬리브로 구성되며 소비자의 취향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노트북 가방의 기능성만큼이나 디자인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T-1211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나 백팩을 즐겨 매는 학생들뿐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타거스는 지속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노트북 전용 가방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영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