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2 |
로제가파이, 롯데 홈쇼핑 방송서 ‘명품 로퍼’ 선보여
‘김선희의 더 럭셔리’에서 4월 24일 오전 10시 20분부터 만나볼 수 있어
이태리 헨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로제가파이’가 롯데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로제가파이’는 4월 24일부터 방송되는 롯데 홈쇼핑 ‘김선희의 더 럭셔리’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로퍼 제품을 선보인다. 평소 고급스러운 명품 로퍼로 알려진 ‘로제가파이’는 이번 방송을 통해 옐로우, 핑크, 네이비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 로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제가파이’의 제품은 천연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무게는 가벼우면서도 착화감이 뛰어나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장인의 손길을 걸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멀티 제품. 최근에는 소녀시대 수영이 올화이트룩에 ‘로제가파이’ 제품을 매치한 사진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로제가파이’ 관계자는 “로제가파이 로퍼는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받는 아이템이다”며 “이번 롯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로제가파이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로제가파이’는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힐앤토트에 입점돼 있으며 공식 온라인 숍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