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1 |
EXR, 기능과 스타일 모두 잡은 ‘X-energy’ 출시
‘X-energy’ 흡수와 건조력이 뛰어난 쿨론 소재로 운동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5월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X-energy’를 출시했다.
‘X-energy’는 ‘X-energy’ 라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액티브한 운동시에 갖춰 입은 듯한 스타일과 평상시 자유로운 리얼웨이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신축성이 좋아 활동이 자유로운 ‘X-energy’는 크레오라 소재를 사용했으며 또한 수분 흡수력과 건조력이 탁월한 쿨론 소재를 사용해 운동시 흘린 땀을 쾌적하게 날려버리는 기능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가슴에 프린트된 로고와 그래픽은 야간 운동시에도 구분되는 야광프린트로 안전성까지 고려한 스마트한 운동복이다.
‘X-energy’의 스마트함은 패키지에서도 드러난다. 상하의 셋트 구매시 휴대가 용이한 투명가방에 넣어 판매되는데 운동복을 따로 챙겨 다지는 직장인과 운동후 외출복으로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상황에서도 쾌적하고 간편하게 담아 보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즐길 때에도 쉽게 챙겨갈 수 있으며 더 반가운 소식은 키즈 라인도 성인과 동일한 제품으로 판매가 되어 가족과 함께 세트로 연출한다면 5월, 가정의 달에 더 없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편 ‘X-energy’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EXR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