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21 |
펠틱스, 댄싱파티 개최
26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서 댄싱나인 시즌 1 멤버들과 댄싱파티 개최
「펠틱스」는 작년에 종영한 엠넷 프로그램 ‘댄싱9’ 시즌1의 최종 MVP이자 펠틱스의 전속모델인 하휘동을 비롯해 김명규, 한선천, 이선태와 댄싱파티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펠틱스」 관계자는 “이미 지난 1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하휘동 등 ‘댄싱9’ 시즌1 출연자들과 프로모션을 진행한 적이 있다”며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출연자들답게 롯데백화점 대전점 프로모션 후,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으로 부산에서도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전국 대리점 100호 점을 향해 순항하고 있는 펠틱스는 브랜드 모델인 하휘동과 함께 지방과 시도별 공략을 위해 대규모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계속해서 실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스트릿 패션을 잘 이해하게 만들고 마니아 층을 더욱 두텁게 형성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펠틱스」는 올 여름 시즌 신규로 하이프(Hype)를 런칭하고 디즈니 라인과 베이직 라인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프(Hype)라인으로 강한 그래픽이 중점이 돼 펠틱스만의 트렌디함을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미 「펠틱스」에서는 월트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미키와친구들’, 픽사의 ‘몬스터대학교’, 그리고 지난해 이어 ‘마블시리즈’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이 출시중이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펠틱스」에서 진행하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출연자들의 짧은 공연 및 사인회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