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4-17 |
박형식,'남성미 물씬’ 화보
MBC ‘진짜 사나이’에서 아기 병사로 맹활약하고 있는 가수겸 배우 박형식이 최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오클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박형식은 아기병사 박형식이 아닌 남자 박형식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오클리의 패션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착용하고 다양한 컨셉을 소화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life shines with eyewear’란 타이틀로 자유분방함과 개성을 중시하는 ‘뉴웨이브 패션선글라스’라인과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의 혁신적인 안경테라인인 ‘크로스링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스타일리시하고 엑티브한 스타일을 반영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박형식은 촬영 내내 밝은 모습으로 쉽지 않은 포즈 요청에도 프로답게 소화하며 화보 촬영에 임해 참석한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오클리 관계자는 “최근 가장 바쁜 스타 중 한 명인 박형식은 피곤한 기색 없이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덕분에 훌륭한 화보가 나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오클리’와 함께한 박형식의 화보는 남성매거진 GQ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