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17 |
마이클코어스, 럭소티카와 안경 사업 라이선스 체결
마이클코어스 홀딩스와 럭소티카 그룹이 마이클코어스 컬렉션과 ‘MICHAEL’ 마이클 코어스 안경에 대한 새로운 독점 안경사업 라이선스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럭소티카와 함께 생산하는 첫 번째 컬렉션은 2015년 1월 출시 예정. 최고급 명품 안경 및 스포츠 안경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럭소티카와 체결한 이번 파트너십은 10년간 이어질 전망이다.
이를 통해 마이클코어스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품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고급 액세서리 및 기성복으로 유명한 마이클코어스는 브랜드 안경 사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럭소티카는 2015년 봄부터 마이클코어스 컬렉션 및 ‘MICHAEL’ 마이클코어스 라인용 안경류를 생산할 예정이다. 마이클코어스의 두 가지 명품 안경 컬렉션은 전 세계 마이클코어스 매장, 백화점, 면세점, 안경점 및 럭소티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마이클코어스의 존 아이돌 최고 경영인은 “마이클코어스는 안경 사업에서 성공을 거뒀으며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로 안경 및 선글라스 분야에서 명품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러한 점은 명품 브랜드인 마이클코어스의 파트너로서 손색이 없음을 보여준다. 마이클코어스의 안경 사업은 전 세계 비즈니스 확장을 지속하고 있는 마이클코어스에게 있어서도 전반적인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럭소티카 그룹의 안드레아 구에라 최고경영인은 “세계적인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해 매우 기쁘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마이클코어스는 패션 분야에 영향력을 지닌 블랜드로 마이클 코어스의 제품은 전 세계 부유층을 매료시키고 있다 . 마이클코어스의 브랜드 입지, 탄탄한 성장 및 전 분야에서의 우수한 성과, 혁신적인 패션 디자인이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생각한다. 이번 파트너십이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