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17 |
롯데닷컴 ‘소다옴므’ 백 라인 단독 런칭
롯데닷컴, 남성 백팩 등 남성 잡화라인 강화. 이유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남성을 위한 패션잡화브랜드인 ‘소다옴므’의 남성 백라인을 온, 오프라인 통합하여 단 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제화로 이미 인정받은 ‘소다’에서 선보이는 ‘소다옴므’는 S/S를 맞아 백팩과 비지니스백, 숄더 크로스백, 메신저백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남성용 백라인 제품을 런칭했다.
4월 20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다옴므’는 남성용 백라인은 고급스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극대화 시키는가 하면 세련된 금속 네임 장식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백팩의 경우 남성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끈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 없는 디자인으로 변형을 가했다.
MD 추천 상품으로는 심플하고 기능성이 돋보이는 백팩으로 클래식한 멋이 있는 ‘소다옴므 백팩 FGM413IT63 KHAKI’와 넉넉한 사이즈에 엔틱느낌을 살린 숄더백 ‘소다옴므 숄더백 FGM406IT63 DARK KHAKI’이 있다.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김성은 MD는 “최근 패션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용 백팩, 크로스백, 비즈니스 백 등 남성용 백에 대한 관심 역시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닷컴에서 단독 선 런칭한 소다옴므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고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소다옴므’의 남성용 백 온, 오프라인 통합 단독 선 런칭을 기념해 단독판매 기간 동안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소다옴므의 남성용 백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남성벨트를, 여성용 토트 숄더백인 ‘BRONELLY’, 지갑상품인 ‘MYWALIT’ 상품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사은품의 경우 선착순 조기마감 될 것으로 예상되어 빠른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