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15 |
디자이너 최은경, '그레이양' 출시
올봄, 강력한 미니멀리즘 브랜드 그레이양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누에(NUE)」로 이름을 알린 디자이너 최은경이 세컨 브랜드인 「그레이양(GREY/YANG)」’을 출시했다.
최근 패션계는 ACNE STUDIO(아크네 스튜디오), COS(코스) 등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브랜드들이 강세를 이루고 있어 「그레이양(GREY/YANG)」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깔끔한 디자인의「그레이양(GREY/YANG)」은 20대 후반의 여성들을 타겟으로 오버사이즈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다른 옷과 매치해도 부담 없이 어울리는 미니멀한 스타일을 선보이지만 옷을 입는 사람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한다는 것이 디자이너의 설명.
<사진설명: ALEX KATZ(알렉스카츠) 회화>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레이양(GREY/YANG)」의 14 S/S 컬렉션은 미국 회화의 거장으로 알려진 알렉스 카츠(ALEX KATZ)의 회화 속 등장한 여성을 주제로 그녀의 자유롭고 무심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 되었다.
이번 컬렉션에 주로 쓰인 매트한 소재와 직선적인 디테일은 작가의 작품 속 평면적인 표현 방식을 해석한 것이며, 화이트, 블루, 레드 등의 단순한 원색과 볼드한 프로포션의 조합으로 회화 속 경쾌한 여자의 태도를 그려냈다.
가격대는 재킷 20만원대, 블라우스 10만원대, 스커트 10만원대로 가로수길 그레이양 매장과 홈페이지 (http://greyyang.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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