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14 |
네파, 트레일 러닝화 2종 출시
아웃도어 러닝화 '하이퍼테크 시리즈'
아웃도어 브랜드「네파」(대표 박창근)는 아웃도어 러닝화 '하이퍼테크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블러드핀'과 '클라운' 등 2종으로 출시된 네파의 하이퍼테크 시리즈는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하이퍼테크(Hyper Tech)' 밑창을 적용하여 거친 지형의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러닝화다.
하이퍼테크 밑창은 경도가 다른 파일론 소재를 이중으로 사용했으며, 젤(Gel) 형태의 'G+' 소재를 중간에 추가로 삽입하여 거친 지면 상황에서도 충격을 흡수해주고, 지면을 박찰 때 반발력은 향상시켜준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발바닥 중앙 아치부분에 내구성과 탄성이 뛰어난 TPU 소재를 덧붙여 보행 및 러닝 시 불필요한 움직임을 막아주고 뒤틀림을 방지해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자갈과 진흙 등 다양한 지형과 경사면에서도 제동력을 확보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트레일러닝 뿐만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과 워킹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병길 「네파」 용품기획팀 팀장은 “트레일러닝은 아웃도어 활동으로 거친 지형에 최적화된 아웃도어용 러닝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며 “일반 러닝화처럼 가벼운 제품을 선택하기 보다는 험한 지형에서도 충격을 잘 흡수해줘 안정감을 유지해주고 반발력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제품을 추천한다” 고 말했다.
블러드핀은 이러한 하이퍼테크 아웃솔을 기반으로, 갑피에 부드러운 샤무드 소재와 메쉬 소재가 혼용됐다. 클라운은 메쉬 소재와 신세틱 소재를 갑피로 사용했다. 제품의 가격은 각각 14만9000원, 15만9000원 선.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