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4-11 |
올 봄, 티셔츠 제대로 활용하는 법 ‘플로럴부터 에스닉까지’
캐주얼 티셔츠, 다양하게 활용하는 법
이른 더위 소식에 두꺼운 외투에 숨어 있던 티셔츠들이 고개를 내밀기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킬힐, 하이탑, 플랫 슈즈,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들이 인기를 끌면서 티셔츠 한 장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티셔츠는 패셔니스타의 ‘완소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매 시즌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부터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시원한 느낌의 마린룩까지 봄 철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 캐주얼 마니아를 위한 ‘펀’ 스타일링
완연한 봄바람에 들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애드호크’의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이 제격이다. 청바지 밑단을 접어 올린 롭업진은 올 봄 트렌드 아이템으로 SPA 브랜드 ‘플러스 에스큐’의 귀여운 미키 마우스 캐릭터 티셔츠와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빨간색 플랫 운동화를 매치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 2014 S/S 핫 트렌드 ‘에스닉 무드’
시즌마다 런웨이에서 주목받았던 ‘에스닉 무드’를 티셔츠로 표현하고 싶다면 프린트 패턴의 티셔츠 한 장과 약간의 액세서리면 충분하다. 여기에 프린지 디테일의 백과 편안한 배기팬츠를 스타일링하면 패셔니스타 자리는 이미 예약된 것이나 마찬가지.
▶ 페미닌의 정수 ‘볼륨 스타일’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볼륨 파워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볼륨 스커트의 경우 허리선을 강조해주고 엉덩이를 풍성하게 해주기 때문에 하체에 자신이 없다면 더할나위 없는 잇 아이템. 여성복 ‘에스 쏠레지아’의 시원한 프린트 패턴의 칼라 티셔츠나 ‘플러스 에스큐’의 영문 프린트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체에 패턴을 넣어준 티셔츠를 매치하면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