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9 |
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린넨 등 시원한 여름 소재, 컬러풀한 색상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 상품 선보여
세정에서 전개하는 TD 캐주얼 ‘헤리토리’가 일교차 큰 환절기를 맞아 여름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 컬러 재킷 6종을 출시했다.
‘헤리토리’의 2014 S/S 주력 상품인 ‘린넨 컬러 재킷’은 4버튼 형태의 슬림핏 재킷으로 코튼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재킷 형태 외에도 카라를 세워 차이나 카라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소매 안쪽에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입으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린넨의 소재감을 살릴 수 있는 파스텔톤을 사용했으며 핑크,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최근 20도를 넘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온에 따라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재킷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린넨 등 청량감을 주는 소재 및 봄에 맞는 화사한 컬러 재킷이 젊은 남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헤리토리’는 세정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월메이드’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