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9 |
브랜드인덱스, 모자 전문 ‘고어헤드’ 런칭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모자 총 집합... 규모와 공간의 장벽 넘은 신개념 MD 선보여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모자 셀렉티드 스토어 ‘고어헤드(Go aHead)’가 7일, 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진취적인, 앞서가는’의
뜻에서 유래한 ‘고어헤드’는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모자 멀티 편집 매장으로,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국내외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의 모자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고어헤드’는 스트리트 브랜드 「크리틱(CRITIC)」
「스놉(SNOB)」 「위에스씨(Wesc)」
「오피셜(Offical)」 등을 비롯 20여 개의
브랜드를 구성해 모자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남성과 여성,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모자를 보유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3만9천원~5만9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해 고객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다양한 브랜드를 엄선해 보은 모자 편집 매장답게 국내외 신생 브랜드들에게는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고어헤드’는 규모와 공간, 구색의 장벽을 뛰어넘는 신개념 MD로, 메인 집기인 모자 선반대의 조립과 해체가 자유롭고 큰 공간을
자치하지 않아 백화점과 쇼핑몰 등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날 볼 수 없는 스트리트 브랜드들의 셀렉티드 스토어로 오픈 첫날부터 많은 고객들이 몰려들었다. 백화점 오픈을 계기로 상반기에만 10개 이상의 매장 확보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고어헤드’ 매장에서는 매일 새로운 브랜드 제품을 선착순 10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어헤드’ 홈페이지(www.goahead.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ahead2014)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