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4-08 |
뉴요커 선글라스 스타일링 팁
뉴요커의 선글라스 스타일링은? 해외 스트릿 패션으로 보는 선글라스 스타일링
패션의 도시 뉴욕, 패셔니스타들에게 선글라스는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특히 국내 셀럽들의 잇 아이템 베디베로 선글라스가 뉴요커들의 스트릿 패션에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패셔너블한 뉴요커들이 제안하는 센스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개성있고 유니크한 선글라스 스타일링!
평소에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좋다. 남성의 경우 레오파드 패턴이 가미된 베디베로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느낌을 부각시켜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화려한 색상의 선글라스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톡톡 튀는 핑크 컬러의 부담스럽지 않은 캣츠아이 선글라스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센스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되고 시크한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라운드 프레임에 레오파드가 더해진 선글라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선글라스는 레오파드 패턴이 엣지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버사이즈 프레임이 멋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킨다.
[좌-VE405 HAV/중-VE403 PH/우-VE412 HAV]
◆캐주얼&로맨틱 커플 선글라스 스타일링!
커플 선글라스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은 뉴요커 커플들을 눈여겨보자.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커플들은 야구 점퍼에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비슷한 컬러감의 선글라스로 통일감을 주며 각기 다른 쉐입의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엣지있는 커플 선글라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페미닌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커플들은 레오파드가 가미된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여성은 레오파드가 가미된 라운드 쉐입 선글라스를, 남성은 스퀘어 쉐입의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해 패셔너블한 커플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좌-VE405 HAV /우-VE412 HAV]
세원ITC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베디베로 선글라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패션에 도시 뉴욕 스트릿에서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패션피플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