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2-20 |
강남구, ‘강남 패밀리 세일’ 개최
21일 플래툰쿤스트할레에서… 40여개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강남구가 오는 12월 21일 2013 강남 패밀리세일 ‘GO OUTER – DMAIN OUTER MARKET’을 진행한다.
사단법인 압구정로데오가 주최하고 디젤매니아에서 주관하며 강남구에서 후원하는 이 행사는 강남구 패션산업의 매출신장 및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패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플래툰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젊은 감각의 국내외 아웃도어 브랜드 등 40여개사가 참여해 겨울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타 기관들이 재고상품을 중심으로 비슷한 행사를 펼치는 것에 반해 이번 마켓에는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참여 브랜드로는 우영미 디자이너의 「솔리드옴므」, SBS ‘패션왕’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피플」, 뛰어난 감각을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블라인드니스」, 유러피안 편집숍 「디스클로우즈」, 높은 퀼리티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도매스틱브랜드 「커버낫」, 모델 김원중과 박지운이 전개하는 브랜드 「87mm」, 「페르드느알렌느」, 「찬스찬스」 등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이 참여하며, 삼성에버랜드 「비이커」, 코오롱 「시리즈」, CJ오쇼핑 「그레이」, 신원 등 패션전문기업 브랜드들도 참여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솔리드옴므」 코트 20벌이 19만원에 한정 판매되며, 남성복 「시리즈」와 패딩 브랜드 「봄부지에」의 샘플세일이 진행된다. 「피레넥스」와 「일꼬르소」 「디스클로우즈」의 패딩 제품도 50~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후 3시와 6시에는 1천원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2013 강남 패밀리세일은 12월 21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선착순 50명에게는 「디스클로우즈」의 커피쿠폰이 증정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