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7 |
오프로드, 다용도 백팩 2종 출시
활용성, 경제성 모두 잡은 ‘파울리스타백’과 ‘도테 백팩'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 2종 ‘파울리스타백’과 ‘도테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백팩 2종은 백팩의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과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경제적이다.
‘파울리스타백’은 와일드한 디자인에 토트백, 크로스백, 백팩 3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백팩이다. 외부 포켓과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용 책가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뛰어나다. 깔끔한 끈 처리가 가능하며 활용하는 방법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 2가지이며,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도테 백팩’은 아웃도어 느낌을 표현한 캐주얼 백팩이다. 버클로 탈부착 가능한 태블릿PC 케이스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간단한 용품을 넣어서 따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에어메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독특한 스트링과 오프로드만의 라벨이 디자인 포인트이다. 네이비 한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