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3 |
리바이스 ‘데님데이 리바이스 X 나일론’ 팝업스토어 오픈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여성 청바지 리바이스 ‘레벨’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4월 4일과 5일 이틀간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리바이스의 혁신적인 여성 쉐이핑진 ‘레벨’을 체험할 수 있는 ‘데님데이 리바이스 X 나일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리바이스의 여성 청바지 ‘레벨’은 독보적인 리퀴드 쉐이핑 테크놀로지를 적용,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의 신축성을 컨트롤해 바디 라인을 끌어올려줌으로써 아름답고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사방 스트레치 데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촉감과 복원 능력으로 청바지의 모양이 잘 유지되도록 돕는다.
이번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데님데이 리바이스 X 나일론’ 팝업스토어에서는 ‘레벨’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간단한 퀴즈 풀기를 비롯해 ‘레벨’ 입어보기, 서베이와 같은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이 마련돼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는 물론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션을 차례로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100% 담청되는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레벨’ 정품, 나일론 뷰티 아이템 정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이날 ‘레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리바이스 데님 원피스가 무료로 증정되며 한 달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을 시 환불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승복 차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레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아름다운 모델이 입어서 예쁜 청바지가 아닌 나의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청바지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일론 매거진 4월호에서는 리바이스 ‘레벨’을 착용한 모델 강소영의 스타일리시한 화보와 함께 강소영이 알려주는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사진 찍는 노하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zzangyachj@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