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3 |
에이글,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오픈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그앤매그(MAGNMAG)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브랜드 「에이글」이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그앤매그(MAGNMAG)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비를 여행하자’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글」의 대표 레인부츠인 미스 줄리엣 라인을 비롯해 트렌치코트, 헌팅 재킷 등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실용적이면서도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이자 블로거인 마르고 모틴(Margaux Motin)이 참여한 미스 줄리엣 일러스트 전시를 통해 매장 내 따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에이글」의 2014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은 클래식한 느낌과 트렌디함을 적절히 믹스해 여행,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활동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에이글 관계자는 “비 오는 날씨에도 스타일을 먼저 생각하는 패셔니스타에게 이번 에이글 팝업스토어를 통해 에이글의 다양한 레인 컬렉션을 접해보기를 권한다. 쾌적한 활동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글」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아라, 이동욱과 함께하는 쇼핑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에이글 온라인이벤트 응모고객과 팝업스토어 방문 후 러버부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고아라, 이동욱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