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4-01 |
휴고보스, 亞 최대 규모 스토어 성황리 오픈
아시아 한류 4대 천왕 이종석 참석 및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뤄
휴고보스가 홍콩 캔톤 로드와 센트럴 빌딩에 위차한 두 개의 새 보스 매장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센트럴 빌딩 내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시아 패션 산업의 허브인 프리미엄 쇼핑지에 위치해 있으며 상하이, 파리, 뉴욕과 같은 주요 글로벌 시티에서만 특별히 선보여진 새로운 형식으로 10,800 평방 피트에 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같은날 매장 오프닝 행사 리본 커팅식 후 홍콩 유명 장소인 ‘피어’에서 에프터파티가 진행됐으며 이 날 참석한 게스트들은 백만불짜리 환상적인 홍콩의 스카이라인 전경을 즐겼다. 많은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와 언론, 뮤지션,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초대된 이번 행사에는 보스우먼의 아티스트 디렉터 제이슨우, 배우 마고로비, DJ 솔란지노울스가 참석한 것은 물론 한국의 탑스타 이종석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한류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이종석은 모델 출신답게 화려한 그래피티 패턴의 블랙&화이트 휴고보스 재킷을 입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에프터파티는 제이슨 우 컬렉션에서 영감받은 하에칵테일 구역과 DJ 파티 구역 둘로 나눠 구성됐다. 이 파티에 참석한 유명 게스트들이 휴고보스만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느 독특한 분위기로 행사장을 연출함으로서 열기가 더욱 무르익었다는 후문이다.
이날의 축하 자리를 함께한 휴고보스 아시아 지사장 게륏리첼은 “주요 아시아 산업의 허브로 예상되는 이 곳에 탄탄한 미래를 향한 우리의 믿음을 보여주는 두 개의 매장을 열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불어 휴고보스의 핵심 가치를 인상적으로 보여주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