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3-18 |
베라왕, S/S 신상 ‘카렌백’ 27일 최초 공개
루이자, 조안나백에 이어 S/S 신상 잇 백 ‘카렌백’ 출시
베라왕이 3월 27일 2014년 S/S 3차 제품인 ‘카렌백’을 CJ오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카렌백’은 곡선과 직선이 조화를 이루는 플랩과 빈티지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벨트 디테일이 어우러져 심플하면서도 구조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포켓 부분의 베라왕 골드 로고가 오픈 클로징으로 장식돼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한 핸드백 탑의 곡선을 살려 마무리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화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카렌백은 비비드한 톤의 퍼플, 핑크, 라임 등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친환경적인 공정을 통해 사용감이 더해질수록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베라왕 관계자는 “선공개한 루이자와 조안나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렌백을 잇달아 출시하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렌은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가 가능할뿐 아니라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잇 백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한편 ‘카렌백’은 27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 방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라왕은 ‘카렌백’ 런칭을 기념해 킴벌리 클러치백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