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3-14 |
마시모두띠, 뉴욕 리미티드 컬렉션 런칭
뉴욕에서 영감 받은 하이패션 제안… 가로수길 매장에서 한정 판매
인디텍스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시모두띠」가 뉴욕 리미티드 컬렉션 ‘5번가 689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시모두띠」 브랜드와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일부 국가의 소수 매장에서 소개된다. 국내에는 이번 봄부터 여성, 남성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만 쇼핑이 가능하다.
「마시모두띠」는 뉴욕이라는 상징적인 장소의 감성을 담아 가장 유명한 인물인 재클린 케네디의 스타일을 컬렉션에 담았다. 1960년대 재클린 케네디의 패션센스와 노하우를 현시대에 맞게 반영해 「마시모두띠」를 대변하는 유니크한 제품들로 리미티드 컬렉션을 구성했다.
뉴욕 컬렉션은 화이트와 탠 컬러가 코랄과 블루 컬러의 소품과 만나 진정성 있고 신선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주요 아이템은 여성복에서는 깃털처럼 가벼운 드레스와 실크 프린트 스카프, 남성복에서는 맞춤 린넨 수트와 어디에든 연출할 수 있는 가죽 액세서리 등이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의 트렌디한 감성을 더할 골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마시모두띠」는 2014 S/S 뉴욕 컬렉션의 모델로 캐롤라인 머피와 데이비드 간디를 선정, 뉴욕 도시 중심가에서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뉴욕을 상징하는 거리를 배경으로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2010년 2010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마시모두띠」는 현재 신사동 가로수길과 강남역, 여의도IFC, 인천 스퀘어원, 일산 원마운트 등 5개 매장을 전개 중에 있으며, 오는 5월 오픈하는 잠실 롯데 C2와 12월 리뉴얼 오픈하는 코엑스몰에 추가 입점이 확정됐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oi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