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3-12 |
헤더막스, 미니멀리즘 빈티지 화보 대공개
베디베로, 우월한 몸매 헤더막스 미니멀리즘+빈티지 시즌 컨셉 공개
이탈리아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에서 세계적인 모델 헤더막스와 함께 선글라스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탈리아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베디베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미니멀리즘’과 ‘빈티지’ 두 가지 컨셉을 담으며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럽게 제품을 표현했다. 이번 시즌 「베디베로」선글라스는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의 느낌과 광택을 살리며 기술적인 디테일이 집약된 아이웨어 라인들로 구성됐다.
「베디베로」선글라스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어반 룩에 빈티지를 더하며 다양한 컬러를 안경테에 접목, 트렌디함까지 잡았다. 봄,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의 선글라스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며 고객들에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베디베로」는 헤더막스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아이웨어의 시즌 트렌드를 제시했다. 그는 비치룩에 은은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또 헤더막스는 다른 모델과 함께 비키니와 짧은 핫팬츠를 착용, 스퀘어 쉐입의 레오파드 선글라스를 착용해 섬머룩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스타일을 제안했다.
롯데백화점 김은석 CMD는 “모델 헤더막스는 베디베로가 추구하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컨셉과 손색이 없어 만장일치로 선정됐다”라며 “「베디베로」는 모던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감각적인 이탈리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춰 고객들이 선호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