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3-11 |
갤럭시-빨질레리, 웨딩 시즌 앞두고 대대적 프로모션 진행
전국 114개 백화점 매장서 동시 진행, 예복 스타일링 팁 제공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와 빨질레리가 3월 31일까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에 입점된 갤럭시 매장 69곳과 빨질레리 매장 45곳 등 총 114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수트와 셔츠, 벨트, 구두 등 액세서리를 포함한 구매액이 총 1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비핸즈카드 10만원 청첩장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는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빨질레리는 결혼식의 진정한 주인공으로 거듭날 신의 한 수인 예복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최근 고객들의 패션 수준이 한 단계 격상됨은 물론 예복이 일회성이 아닌 일상복으로서 실용성이 중요해진 것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럭시는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 등을 활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살리는 동시에 착용감이 편한 수트를 제안한다. 극 세번수로 제직한 초경량의 소재와 부자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더했고 안주머니에 전자파를 차단하는 기능을 가미해 부자재를 사용하는 한편, 이어폰 홀 등 기능적인 디테일도 신경썼다.
빨질레리는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블루 컬러에 자기 표현이 강하고 패션을 즐기는 남성들을 겨냥한 체크 패턴의 수트를 추천하고 있다.
빨질레리 이지영 디자인 책임은 “청마해의 영향으로 수트는 물론 셔츠, 타이, 액세서리 등 모든 아이템에서 다양한 블루 컬러를 엿볼 수 있다”며 “예복에 화려한 페이즐리,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패턴의 포켓 스퀘어, 부토니에를 가미하면 화려하고 세련된 분위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