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3-10 |
구하라, 에스티로더 뮤즈로 발탁
구하라, 티끌 한 점 없는 무결점 비주얼
에스티로더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세련되고 모던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진 구하라는 에스티로더 엔비 샤인 립스틱의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얼굴”이라며 캠페인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에스티로더의 화보 속 구하라는 디테일이 독특한 누드톤 탑 드레스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평소에도 여아이돌 미모甲으로 불리는 만큼 구하라는 환상적인 프로포션으로 뷰티 브랜드 뮤즈다운 비주얼을 과시했다.
구하라는 “오래 전부터 즐겨 써왔던 에스티로더 브랜드의 뮤즈가 되어 너무 기쁘다. 특히 이번 엔비 샤인 립스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너무 즐겁다”며 장시간 촬영에도 그녀만의 밝은 모습으로 현장 스탭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던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선보인 에스티로더의 엔비 샤인 립스틱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아시아 여성을 위한 에스티 로더에서 개발한 16가지 컬러로 3월말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에스티로더에서는 한국 여성만을 위한 핑크 컬러를 단독 출시해 ‘엔비 샤인 하라 핑크’라는 애칭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