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3-10 |
‘연예인 가방’ 하이시에라, 한국 런칭 성황리에 마무리
배우 여진구 전속모델로 발탁, 런칭쇼 오픈에는 정준영, 주얼리, 나인뮤지스 참석해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하이시에라가 3월 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한국 런칭과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2014 S/S 신상 아이템을 선보였다.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런칭한 하이시에라는 1978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35년 전통의 헤리티지를 자랑한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에너제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연예인 가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하이시에라는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일상 생활에서의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백팩부터 크로스백, 여행용 가방까지, 액티브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과 디자인을 제품을 선보였다. 런칭쇼에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정준영과 주얼리의 하주연, 박세미, 나인뮤지스의 혜미와 성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연예인 가방’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시에라는 배우 여진구를 전속 모델로 발탁, 10~20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