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4-03-10

라푸마, 모델 유아인 고준희 효과로 문의 폭주

라푸마 S/S 주력제품인 ‘더 핏 윈드자켓’과 트레킹화 ‘FX 라이트 핏’ 문의 쇄도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지난 1일, 유아인과 고준희가 모델로 나선 2014년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해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S/S 시즌 컨셉트로 ‘The FiT(Fashion into Technology)’을 내세운 라푸마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유아인과 고준희를 모델로 재 발탁해 주목을 받았다.
 
라푸마의 S/S 컨셉트인 ‘The FiT’은 라푸마 만의 감각적인 ‘핏’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어떠한 환경과 상황에서도 스타일(Fashion)과 기술력(Technology)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뜻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라푸마 FiT을 다시보다’라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15초짜리 라푸마광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스타일링 퍼포먼스(STYLING PERFORMANCE)’라는 큰 틀 안에서 제품의 스타일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광고 속 유아인과 고준희는 S/S 주력 상품인 더 핏 윈드자켓과 트레킹화 FX 라이트 핏을 착용한 채 일상 또는 익스트림한 어떠한 환경에서도 제품이 내 몸에 알맞게 핏이 됨을 보여주고 있다.
 
유아인, 고준희 효과 덕분인지 라푸마광고가 방영된 이후, 광고 속 두 사람이 착용한 라푸마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라푸마관계자는 “방영 일주일 만에 라푸마 매장으로 ‘고준희 바람막이’, ‘유아인 트레킹화’ 등 특정 제품을 찾는 문의 전화가 계속 오고 있다”며 “덩달아 FX 라이트 핏과 더 핏 윈드자켓이 홍보가 되어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The FiT’이 중의적인 표현이었네’, ‘유아인이랑 고준희 케미 돋네’, ‘윈드자켓 커플로 입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르세라핌 홍은채, 미니 입은 여친이 떴다! 예쁜 막내의 러블리한 여...
  2. 2. 조여정, 극장과 VOD 1위 휩쓴 스릴러 여배우! 패션은 반전 군밤모자 데일리룩
  3. 3. 소유진, 140억 대박 입담 세아이 엄마! 외출 픽은 테디베어 얼죽코룩
  4. 4. [패션엔 포토] 신예은, ‘정년이’ 영서 보내고 로맨스 3각 관계! 러블리한 벌룬 스...
  5. 5. 변정수, 20대 두 딸과 루이비통 데이트! 닮은꼴 센스 자매 같은 나들이룩
  6. 6. [패션엔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잠실에 뜬 핫걸! 복근 노출한 봄버 재킷 간절기룩
  7. 7. 하연수, 6년 만에 파마! 레깅스에 코듀로이 재킷 더 작아진 얼굴 데일리룩
  8. 8. [패션엔 포토]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이랑 닮았네! 잠실 밝힌 미모의 레더 ...
  9. 9. 이혜성 아나, 슈트 원피스가 딱! 주인 제대로 찾은 슈트 원피스 드레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원진아, 첫사랑 음대생 기대만발! 청순미 가득한 로맨틱 페미닌룩

Editer's Pick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