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3-06 |
김수현-수지, 대세 커플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수수커플’의 애절한 커플연기 속으로 빠져보자
삼성에버랜드 빈폴아웃도어가 3월 6일 올 봄 주력상품인 ‘윈드브레이커’ 출시를 기념해 김수현과 수지의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고 밝힌 것.
빈폴홈페이지 및 유튜브, 극장 광고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드라마는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수수커플의 달달한 연기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과 수지가 브랜드 BGM으로 직접 부른 김범룡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드라마에서 수지와 김수현은 연인으로 등장. 만남, 바람, 이별, 재회의 과정을 그린다. KBS ‘드림하이’ 이후 오랜만에 커플연기를 선보이는 김수현과 수지는 마치 한편의 드라마처럼 실감나게 감정 변화를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김수현과 수지는 물론 패션과 음악, 드라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올 봄 전략상품 ‘윈드브레이커’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들 대세 커플이 출연한 뮤직드라마는 3월 7일부터 빈폴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지가 직접 부른 ‘바람바람바람’은 3월 10일부터 삼성뮤직,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