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2-28 |
'별그대' 마지막회 김수현이 입은 가디건은?
지오지아 김수현룩 연일 화제 ... 전년대비 50% 이상 고신장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지오지아」가 협찬하는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 스타일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2월 27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최종회에서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의 남동생과 대화씬에서 댄디한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떠나는 자신을 대신해 천윤재에게 천송이를 부탁하는 씬은 사려깊고 자상한 도민준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이날 김수현은 심플한 티셔츠에 청량한 블루톤의 패턴 가디건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홈웨어룩을 선보였다. 이때 도민준이 착용한 가디건은 실제 김수현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지오지아(ZIOZIA) 」의 봄 신상품이다.
가디건은 간절기 봄시즌에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실용적이면서도 레이어링을 통해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완성할 수 있다. 김수현은 드라마와 화보에서 같은 아이템을 각기 다른 스타일로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있다. 댄디한 포멀룩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모두 멋지게 소화하는 모습이다.
또한 「지오지아」는 연일 화제가 되는 드라마의 치솟는 인기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지오지아」는 드라마가 방송되는 기간 동안 전년대비 5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어가며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김수현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상품에 대한 문의가 매장 및 SNS에 쏟아지고 있으며, 해당 상품들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