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24 |
에이치커넥트 메가숍 '코엑스점' 오픈
3월 1일 200평 규모로 ... 3월 1일, 2일 다양한 이벤트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3월 1일 삼성동에 메가숍 ‘에이치커넥트 코엑스점’을 오픈한다.
코엑스몰 입구에 위치한 「에이치커넥트」 코엑스점은 ‘샤키(Sharkee) 컬렉션’, ‘The Collection by H:CONNECT’ 등 「에이치커넥트」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과 2일 이틀간 오후 6시에 「에이치커넥트」 코엑스점을 방문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에이치커넥트」가 준비한 럭키박스에는 상품권과 티셔츠,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어 이벤트 시작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에이치커넥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hconnectkorea) 팬이 되면 럭키박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3월 1일 12시 한 타임에만 페이스북 팬이 된 선착순 50명에게 오픈 기념 목걸이 카드지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DJ 쇼핑파티, 실버 쇼퍼백 증정, 5,000원 할인쿠폰 증정, 10% Special Sale, 구매 금액에 따라 구매고객께 롤리팝 캔디, 패션 양말을 증정하는 등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이치커넥트」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전개 중이다. 글로벌 뮤즈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활동 중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