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3-12-16 |
샤틴 얼리스프링 슬림패딩 출시
고품격 스페셜 가치 부여한 모니크라인, 초경량 소재의 프리미엄 패딩 출시
YK038(대표 권순영)의 '샤틴'이 스페셜 가치를 부여하는 '모니크(Monique)라인'을 출시한다.
'모니크'는 그리스어에서 온 monos의 변형된 이름으로 오직, 단하나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극소량 생산과 짧은 판매시기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페셜한 가치를 부여해주는 특별한 상품으로 만들어졌다는 개념이다.
'샤틴'은 샤틴의 새로운 모니크 라인 첫번째 작품으로 내년 얼리 스프링을 겨냥한 프린트 다운 패딩 기획을 완료했으며 오는 12월 19일 롯데본점, 12월 20일 롯데잠실점을 비롯 전국 샤틴 매장에 공급한다.
블랙과 네이비 등 내추럴 톤의 패딩다운 상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샤틴 모니크 라인 패딩'은 몸에 딱 떨어지는 실루엣과 총경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딩으로 예쁘고 화사한 패딩 아이템으로 인식되며 패션피플들의 워너비 상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니트와 원피스 등이 같은 그루핑으로 모니크 라인 테마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샤틴 모니크 패딩상품 가격대는 숏다운 패딩 75만8천원, 롱패딩 다운 85만8천원이다.
한편'샤틴 모니크 라인은 내년 얼리 스프링을 겨냥해 출시하는 패딩 아이템 외에도 핫섬머와 초가을 1년에 3번 간절기에 스페셜한 가치와 스토리텔링을 부여해 만들어질 예정이며, SATIN et Monique는 SATIN 매장 내 숍인숍으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