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20 |
로가디스, 업그레이드 '스마트수트' 출시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하는 한편 파워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결합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인「로가디스」가 20일, 지난해 남성복 시장의 블루칩이었던 스마트 수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2014년 봄/여름 시즌 스마트 수트’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스마트 수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핏을 최대한 살려,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하는 한편, 파워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수트다.
특히, 2014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스마트 수트는 기능성을 대폭 확대했다.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 시켰던 파워네트를 어깨 뿐 아니라 등팔 부위로 확장시켜 활동성을 강화했다.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로가디스」팀장 최훈 상무는 “지난해 스마트 수트 출시 후, 인기를 실감해 이번 시즌에는 생산량을 두 배 이상 늘렸다” 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스마트 수트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남성복 시장의 대표 상품으로 키워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로가디스」는 스마트 수트는 물론 재킷,셔츠,팬츠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스마트 라인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