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17 |
르샵, 감성을 업그레이드하다
감도 높은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성 브랜드 도약
현우인터내셔날(대표 이종열)이
전개하는 「르샵」이 2014년 봄/여름 광고 비주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미지와 감성을 선보였다.
「르샵」은 런칭 이후 매 시즌마다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메리트 이외에도 소비자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충족시키는 감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3년 봄, 여름 시즌부터는 마케팅팀에서 자체적으로 광고를 제작하며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르샵」의 새로운 광고는 홈페이지(www.leshop.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eshopkorea),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