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13 |
베라왕 백, 신제품 ‘루이자’ 27일 최초 공개
'셀럽들의 잇 백' 베라왕 백, 모던+럭셔리 ‘루이자 백’으로 2014년 여심도 훔치나
매 시즌 화제를 불러일으킨 베라왕 백이 ‘루이자(Luisa) 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베라왕 백은 오는 27일 CJ오쇼핑(CJmall.com)을 통해 2014년 S/S 신제품 루이자 백을 최초로 공개한다. 루이자 백은 베라왕 백 특유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강화한 디자인으로 올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연 고트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루이자 백은 가죽을 짜임새있게 엮은 위빙 기법이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부드럽고 연한 가죽이 세밀하게 엮이면서 내구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이에 더해 루이자 백 앞면의 소가죽 지퍼 포켓에는 14K 골드 컬러 화살표 팁장식과 베라왕 금장 로고가 장식돼 있어 베라왕만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토트 및 숄더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루이자 백은 블랙, 베이지, 블루, 딥핑크, 그린 총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블루, 딥핑크, 그린 컬러 아이템은 룩에 포인트를 주고자 할 때 제격이며 우아한 분위기의 블랙과 베이지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해 에브리데이 백으로 추천한다.
한편 베라왕 백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의 우아함과 럭셔리함을 고스란히 반영해 국내 패셔니스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다. 루이자 백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루이자 백 론칭을 기념해 라벤더 미니백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