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2-11 |
패션모델들의 패션위크 스트릿패션 엿보기
2014 F/W 뉴욕패션위크에 포착된 패션모델의 스트리트패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런웨이를 장악하던 패션모델들이 스트리트로 나왔다. 런웨이 위 만들어진 모습이 아닌 진짜 일상패션이 궁금했던 사람들을 위해 패션엔이 2014 F/W 뉴욕패션위크에서 포착된 패션모델들의 스트리트 패션을 모았다.
EDITER'S NOTE
블랙 스키니진, 블랙 레더 부츠, 블랙 라이더 재킷으로 군더더기 없는 시크룩을 완성했다. 라이더 재킷 안 독특한 무늬의 프린트 아우터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재치가 돋보인다.
EDITER'S NOTE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노톤의 아이템을 사용해 심플하고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했다. 트렌치 코트의 허리끈을 묶지 않고 살짝 늘여트려놓은 센스있는 마무리가 엿보인다.
EDITER'S NOTE
오버사이즈핏의 코트부터 넉넉한 통의 일자바지로 루즈핏의 내추럴한 룩을 연출했다. 양말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카멜색으로 코트와 맞춘 그녀의 세심함이 눈에 띈다. 패션모델 다운 감각적인 포즈 역시 BEST!
EDITER'S NOTE
이제 막 런웨이를 나온 듯한 진한 스모키 화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 살짝 보이는 블루컬러의 니트로 무채색의 룩에 생동감을 더했다.
EDITER'S NOTE
다양한 아이템이 믹스매치 되었는데도 과해보이지 않는 그녀의 뛰어난 패션감각을 엿볼 수 있다. 코팅데님진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무스탕의 조합으로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시켰다.
패션엔 정혜연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