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11 |
블랙야크, 남심 사로잡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기능과 디자인 살린 2014 S/S 신제품 연령대별 추천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보다 달콤한 아웃도어제품 3가지를 추천한다.
최근, 입춘이 지나고 기온이 올라가면서 이른 봄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젊은 층에게도 기념일 또는 특별한 선물로 아웃도어관련 의류나 아이템이 센스 있는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네오큐브'는 10대에게 추천한다. 데일리 백팩으로 수납기능이 편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변형 롤탑 디자인으로 전면에 버클을 사용해 기능과 디자인포인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학생과 직장인 누구든 일상패션포인트로 딱이다. 99,000원
20대 남자친구에게 추천하는 '패스트모션'은 경량등산화로 최고의 투습력과 방수력을 자랑, 신축성이 있는 GORE-TEX JAZZ MEMBRANE 적용했다.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운동화 스타일의 갑피 디자인을 접목했다. 발가락 부위부터 발등 전체적으로 묶을 수 있게 하여 발등압박의 최소화 및 쏠림 현상을 방지시켜준다. 219,000원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블랙야크의 2014 S/S 신제품이자, 네오수트 라인의 대표 재킷인 'E해머재킷'은 간절기용 방풍 재킷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모든 젊은 층을 타깃으로 내놓았다. 후드 일체형 구조로 방풍 효과가 탁월하며 가슴과 소매 아웃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성이 용이하다. 색상은 상큼한 파랑색과 세련된 카키색을 추천. 가격은 148,000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