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11 |
캐터필라, 센트릭 스웨이드 스니커즈 출시
봄 시즌, 산뜻한 남성 캐주얼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봄을 맞아 컬러가 돋보이는 ‘센트릭 스웨이드(CENTRIC SUEDE)’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네이비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해,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블루 컬러가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퍼에는 푸른색과 조화되는 검은색 가죽 디테일을 더해, 캐주얼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살렸다. 모노톤의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에 매치하면 컬러가 돋보이는 포인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 9천원.
세정 스포츠사업부 도영우 이사는 “캐터필라 코드(CODE) 라인은 감성 캐주얼 스니커즈로 올 시즌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인 블루를 모티브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센트릭 스웨이드도 남성 캐주얼 패션부터 스마트 비즈니스룩까지 두루 돋보이게 해 줄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캐터필라의 센트릭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두산타워 두타몰, 마리오아울렛 및 전국 레스모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lesmore.com) 구입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