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2-10 |
앤드지바이지오지아, S/S 캠페인 공개
‘Natural Interaction’ 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된 S/S 캠페인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에서 2014년 SS 광고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Natural Interaction’ 이라는 키워드로 정리되는 이번 시즌 캠페인은 ‘타고난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감성’을 전달하는 관점에서 작위적인 편안함이 아닌, 진정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담았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생-트로페에서 세계적 탑 모델 RJ Rogenski와 함께 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다. 오랜 시간의 흐름 속에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삶과 습관이 녹아져 있는 소소한 골목부터 한적한 부두를 배경으로「앤드지 바이 지오지아」가 전달하고자 하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2014 SS Campaign에 녹아냈다. 자연스럽게 일상 속에 녹아든「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의 새로운 비쥬얼은 트렌드 속에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만의 아이덴터티를 제안한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