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2-06 |
클라라의 섹시 스트릿 패션 화제
히어로스텝 캠페인에서 선보인 스트릿패션을 선보인 클라라.
(사진=클라라sns)
클라라가 섹시 스트릿패션을 선보였다. 히어로스텝 캠페인에서 선보인 스트릿패션을 통해서다.
히어로스텝은 스트릿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함께하는 캠페인이다.
히어로스텝 캠페인의 스타일히어로에 참여한 클라라는 레깅스룩과 트레이닝룩에 헤드의 히어로슈즈를 매치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포츠룩을 완성시켰다. 섹시스타답게 이너로 브라탑을 선택해 섹시미와 스트릿패션의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잡았다.
히어로스텝 캠페인은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를 꿈꿔왔던 최범석 디자이너가 어렸을 적 히어로(HERO)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 해서 만든 히어로슈즈를 통해 젊은이들이 꿈을 향한 소중한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응원하는 행사다.
히어로스텝 캠페인 가운데 스타일히어로는 패션을 초점으로 하는 캠페인이며, 방송인 클라라를 비롯한 가수 범키, 쇼리, 방송인 김나영, 모델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100여 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대중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스트릿 패션 포토그래퍼들과 일반인 뮤즈들이 참여하는 대회인 스트릿 히어로’ 대회 16강전이 진행 중이며 나만의 스트릿 히어로를 뽑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