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1-24 |
라코스테가 제안하는 설 선물
라코스테 기본니트와 잡화로 따뜻한 설 나기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 지인 혹은 친척들을 위해 준비하는 선물은 명절 시즌 최대 고민 중 하나이다. 빈손으로 가서 현금을 드리기에는 성의가 없어 보이고 명절용 선물 세트는 너무 식상하다. 멋 좀 아는 이로 거듭나기 위한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함이 묻어나는 라코스테의 '베스트 선물 고르기 팁'을 알아보자
선물 받는 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맞추기는 부담스러우므로 무난하면서도 센스 있는 아이템을 고르기 위해서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눈 여겨 볼 것을 제안한다. 기본적인 디자인의 니트나 가디건류 혹은 가방이나 지갑 등의 악세서리 아이템이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된다.
라코스테 홍보 담당자는 “연령대를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니트 아아템은 이번 시즌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인기다. 패턴에 컬러 블록 처리를 하거나 팔 소매 부분의 컬러에만 포인트를 주는 등 시선을 잡아 끌만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다. 이러한 니트 아이템들은 편안함과 함께 품위, 신뢰감을 동시에 줄 수 있어 주는 사람의 품격은 물론 받는 사람도 유용하게 잘 입을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실패 확률이 적다”고 전했다.
이 외 가방 아이템이나 지갑 종류의 악세서리 아이템은 실속과 특별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베스트 선물 리스트 중 하나이다. 숄더 백이나 지갑 등의 아이템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담 없는 아이템으로 특히 여성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그러나 받는 사람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화려하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이되 포인트 컬러 혹은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으로 선물의 특별함을 전할 것.
<사진제공=라코스테>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