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 & NEW | 2026-02-09 |
하고하우스 마뗑킴,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기여 외교부장관 표창 수상
패션 브랜드 최초로 APEC 2025 KOREA 공식 협찬사로 활약…APEC 현장 호응 이어져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이하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돕고 K-패션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외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하고하우스가 전개하는 마뗑킴은 지난해 10월에 열린 2025 APEC 정상회의에서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공식 협찬사로 선정되어 활약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마뗑킴 카드 지갑과 캔버스 백을 각국 행사 관계자들에게 제공하며 K-패션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
브랜드 파워는 현장 반응과 실제 매출로도 증명됐다.
행사 기간 중 다수의 글로벌 방문객이 마뗑킴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거뒀으며, 국내외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도 마뗑킴을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소개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후 성수와 명동 등 주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군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이번 APEC 공식 협찬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의 폭발적인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하고하우스의 독보적인 브랜드 인큐베이팅 역량과 마뗑킴의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K-패션의 위상을 글로벌 시장에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